일산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가 9월을 맞아 전시품 특가 할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의집 후기와 입주카페 후기 작성시 와플기 및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다이렉트웨딩카페와 제휴업체로 신혼부부에게는 매트리스 구매시 방수커버와 고급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밀리마이스터는 씰리, 템퍼, 킹스다운, 헤밍웨이 등의 10가지 이상의 수입매트리스들과 기능성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을 판매하고 있는 가구점으로 색상과 원단 그리고 사이즈까지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는 가구점으로 알려져 있다.

 

매트리스와 소파 뿐만 아니라 세라믹, 우드슬랩, 포세린, 리놀륨 등의 자재로 제작된 식탁 또한 체혐할 수 있으며 침대 프레임도 함께 판매중이기 때문에 모든 가구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 몸에 맞는 가구가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기 쉽다"고 하였으며 "오랜 시간 사용하는만큼 자재와 디자인에 대해 신경을 많이쓰고 제작한다"고 전했다.

 

매장 전시 할인되는 제품들로는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은 패브릭소파와 더불어 가죽소파,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가구들을 중간 유통없이 직수입 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부담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코텍스 인정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게 사용할 수 있고 안전성을 인증 받아 아이들이나 반려동물들과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